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페이지식스는 2일(현지시간) “2012년에 결혼한 두 사람은 지난해 별거했지만 관계를 극복하기... 지난 31일 오후 KBO사무국은 WBC 대표팀 선수 중 술집에 출입한 것으로 지목된 3명의 선수 소속팀을 상대로 경위서 제출을 요청했다. 이 팀들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 확인서 제출을 요구했다. KBO는 대표팀 선수들의 소집 기간 중 음주 행위에 관한 처벌 규정을 정해 놓은 건 아니지만 국가대표로서 명예와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KBO 규약 국가대표 운영 의무 규정에 위반 소지가 있다.

 

이 날 메뉴는 수제비와 김밥이었고 술은 반주 곁들여 마시는 수준으로 거의 먹지 않았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곳은 한국 음식을 파는 유명 고급 스낵바로 한국 기업가나 연예인들이 도쿄 오면 꼭 들리는 매우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KBO에 따르면 세 선수는 3월 7일과 10일 두 차례 해당 술집을 찾았습니다.

 

다음 날이 휴식일이었다고 할지라도 아직 탈락이 확정되지 않은 상황에서 대표팀의 고참 선수가 지인과 술을 마셨다는 것은 책임을 면하기 어렵다. 이대형은 "엄청 힘든데 그만큼 야구 선수들이 체력이 좋은 거다"고 반박하기도했습니다. 영상 속 해당 내용은 최근 한국 야구 대표팀 술자리 의혹이 터지자,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포모스, 루리웹 등으로 퍼져 재조명됐습니다.

 

우선 정철원은 “우선 프로야구 선수로서, 국가대표 태극마크를 달고서, 야구 팬들과 모든 분들께 너무 큰 실망을 끼쳐드렸다. 이용찬 또한 사과문을 통해 “향후 KBO에서 이뤄지는 절차에 성실히 응하고, 결과를 겸허히 수용하겠다. 앞으로 프로선수로서 더욱 신중히 행동하겠다”면서 “다시 한번 팬 여러분들과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했다. 저도 선수들하고 동행하지 않고 제 지인 한 분하고만 저녁식사를 하고 그렇게 행동했다.

 

이에 2022년 1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올라온 한 영상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구라철'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형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이선규가 출연했습니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도우미의 성접대를 함께 받으면서 공범의식을 통해 서로를 더 친밀한 관계로 이끌어 주는 장점(?)도 있다. 거기에다 룸살롱에서의 접대는 조직과 사회에서 업무 수행으로 관행으로 인정을 해 준다.

 

KBO는 같은 날 오후 경위서 관련 중간 발표를 했다. 아카사카의 한 고급 술집을 특정했고,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을 언급했다. 한 매체는 30일 한 유투브 채널 방송의 폭로를 근거로 3명의 투수를 포함, 첫 경기 전날부터 사흘 연속 한국 선수들이 새벽 늦게까지 도쿄 아카사카의 고급 룸살롱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누가 이 사회에서 남성들이 여성들과 더불어 살 수 있다 하는가. 누가 남성들에게 기회가 열려있다 하며, 여성들과 동등한 대우를 받는다 하는가. 남성의 몸을 술에 곁들이는 한국여성들의 작태가 계속되는 한, 결코 남성과 여성은 동등한 존재가 아니다.

 

옆에서 술시중하는 아가씨에게 『아가씨들도 한잔 하겠느냐』고 물었더니 『차를 몰고 가서 못 먹는다』고 하더군요. 술자리가 파하고 전철을 타러 걸어가다가 제 옆자리에서 술시중을 들던 아가씨가 최신형 소나타를 몰고 퇴근하는 걸 봤습니다. 정치인들을 따라 이 집에서 가서 몇 번 술을 마신 적이 있습니다. 朴哲彦(박철언)씨, 金鍾泌(김종필)씨 같은 當代(당대)에 힘깨나 쓰던 정치인들이 주최한 술자리였습니다. 江南(강남)에서도 술값이 꽤 비싼 축에 끼는 곳이라는 정도만 알고 있었습니다.

 

‘기업의 정치’가 술자리에서, 여성의 몸을 안주 삼아 이루어지는 것도 한국 직장문화의 대표적인 특성이다. 세계 어디를 가나 한국인 커뮤니티가 형성된 곳에는 어김없이 룸살롱과 단란주점이 자리를 잡는다. 다음은 당시 태화관에 있던 민족대표 중 권동진, 이갑성, 현상윤의 글 가운데 태화관에서의 일을 기록한 대목들이다.

 

이 프로그램에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3초에 한 번씩(일반 불법 옥외광고물 업소의 경우 5~20분에 한 번씩) 계속 전화를 걸어 해당 번호를 통화 불능 상태로 만든다. 전화를 받으면 “즉시 불법 광고 전단 살포를 중단하라”는 경고 멘트가 재생되는 식이다. 업소가 수신을 차단해도 다른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어 다른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일본 도쿄에서 지난 3월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은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다.

 

또한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에 출입했다는 해명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트렌드경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국가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와 KBO가 진위 파악에 나섰다.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그런 자리였다.

opart1 오피 오피시티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Wbc 대표 선수 3명, 음주 인정日 언론 "'고급 룸살롱' 3명만은 아니란 정보 있다"”

Leave a Reply

Gravatar